보건소 점심 시간 확인 방법

Posted by YupKim
2019. 6. 10. 18:06 카테고리 없음
 

보건소 점심 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역마다 있는 보건소는 국민들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있는 기관인데요. 보건소에 일이 있어 들릴 때는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야합니다.

 

 

 

보건소에 갈 때 평일 시간이라고 가면 열려있겠지 하고 가게되면 보건소 점심 시간에 걸려 닫혀있는 것을 볼 수 있을텐데요. 보건소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점심 먹을 시간은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그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야합니다.

 

보건소 점심 시간을 확인하지 않고 가게 되면 점심 시간이 끝날 때 까지 기다려야 하거나 다음에 또 와야 하는데요. 저도 한번 점심에 갔다가 다음에 다시 간 적이 있었습니다.

 

 

검사나 지원을 받기 위해 보건소에 갈 때 꼭 확인해야 할 보건소의 점심 시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게요.

 

먼저 보건소 통합 홈페이지인 G-health 에 접속해봅니다. 이 사이트는 지역별 보건소와 약국 등 의료기관의 시간 정보와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민원 서비스, 보건소식, 건강정보 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는데요. 보건소 점심 시간과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보건소식의 보건기관 찾기로 들어가야합니다.

 

의료기관 상세검색이나 위치기반 검색에서 내가 가고자 하는 보건소를 찾으면 되는데요. 지역을설정해놓고 보건소로 찾는 것이 빠른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보건소를 검색하면 홈페이지로 갈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보건소 점심 시간과 영업시간은 내가 갈 보건소의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기 때문에 이렇게 검색해서 들어가면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g-health에서 보건소 검색을 추천하는 이유는 네이버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했을 때 바로 보건소 홈페이지 찾기가 힘들기 때문인데요. 지도와 전화번호 같은 정보는 잘 나오지만 영업시간과 점심 시간은 잘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보건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중앙이나 한쪽 귀퉁이에 운영시간, 점심시간이 표시되어 있을 텐데요. 보건소의 점심을 피해 방문한다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 것도 보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건소 홈페이지를 찾고 업무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보건소 점심 시간을 잘 피해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