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영상

Posted by YupKim
2018. 8. 1. 13:09 맛있는 세상


이마트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영상

안녕하세요. 팁셔너리입니다. 이마트에갔다가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영상을 봤습니다. 미우새에서 보여준 스테이크 먹방으로 인해 이마트의 광고 모델이 된것 같더라고요. 




돈스파이크가 직접 영상으로 알려주는 스테이크 레시피입니다. 시즈닝부터 시어링, 레스팅에 대한 설명까지 해 주면서 스테이크 굽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유튜브에서 찾아보고 따라하니 스테이크 맛이 더 좋아지는것 같네요.



돈스파이크 스테이크는 다른 고기와는 다르게 두께가 더 두꺼우며 시즈닝이 듬뿍 되어있습니다. 돈스파이크가 먹었던 스테이크를 재현해서 판매하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돈픽 스테이크는 보이지 않았고 시즈닝 스테이크만 보여서 이게 그건가? 했는데 다시 확인해보니 조금 다른 스테이크 고기였습니다. 시즈닝은 되어있지만 두께가 좀 다른것 같네요. 



돈스파이크 스테이크는 한우도 있고 호주산도 있습니다. 중량에 따라 가격이 다르겠지만 보통 한 팩이 한우는 4만원대 가격이며 호주산은 2만원 정도인것 같습니다.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영상


저는 시즈닝은 집에서 할 수 있기에 호주산 스테이크 고기를 사 와서 먹었습니다. 레시피가 영상에 있으니 따라해서 먹으면 그게바로 돈스파이크 스테이크지요. 두께는 아쉽지만 맛은 좋습니다. 



이마트 소고기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것 같습니다. 갈때마다 한 팩씩 사와서 먹고있는데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서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