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입출금알림 무료받기. KB스타일림

Posted by YupKim
2018. 7. 5. 00:56 생활Tip사전

국민은행 입출금알림 무료받기. KB스타일림


저의 주 거래 은행은 국민은행입니다. 국민은행의 국민은행 입출금알림 서비스인 KB스타알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입출금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입출금현황분석, 환율정보, 계좌별 알림까지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입출금알림 KB스타알림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KB스타알림'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했기때문에 '설치됨'으로 보입니다.





누가 내 통장으로 입금을 하거나,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할 경우 바로바로 알림이 와서 재정관리를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알림 앱을 들어가면 입출금내역, 분석까지 볼 수 있으니 더욱 관리가 쉽겠지요?


KB스타알림에 로그인 하면 보이는 첫 화면



로딩후 보이는 KB스타알림 메인화면



입출금내역, 금융정보, 투자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내역 알림

입출금내역을 확인하면 금액과 잔액, 입출금수단, 날짜와 시간정보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금융정보에서는 내가 가입한 상품에 대한 정보, 환율 정보들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입한 상품이 없기때문에 관심있게 보지 않았습니다. 


오늘 온 문자인데요. KB스타알림을 쓰면 SMS알림 서비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데 지금까지 계속 내왔었네요.. 



보통 입출금알림 sms서비스는 900원이라 알고있었는데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했나봅니다. 그래도 무료로 할 수 있는것을 매월 300원씩 냈다고 하니 조금 억울하네요.. 국민은행을 사용한지가 10년이 넘은것 같은데


300원 X 12개월 X 10년 = 36,000원





기간이 10년이라 그리 큰 금액은 아닌듯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아껴야 하는 저의 상황에서 저 작은 금액도 그냥 놔둘순 없습니다. 


내일 당장 전화해서 서비스 해지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저처럼 이런 경우를 겪지 않도록 미리미리 체크해보세요. 지금까지 국민은행 무료 입출금알림 서비스 KB스타알림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