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라디오 pc버전. 설치없이 바로 듣기

Posted by YupKim
2018. 7. 1. 22:58 재미있는 세상


스푼라디오 pc버전. 설치없이 바로 듣기


스푼라디오는 개인방송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목소리만 들리는 라디오 방송입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와 같은 컨셉의 개인 방송으로 여러 BJ들이 활동중입니다. 


요즘 3D, 4D, VR 등 점점 많은 감각을 자극하는 컨텐츠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이렇게 목소리만으로 소통하는 방송을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스푼라디오는 모바일로 어플을 설치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pc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푼라디오 pc 버전

스푼라디오 pc버전은 따로 설치나 가입이 없어도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스푼라디오를 pc로 듣기 위해 스푼라디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스푼라디오 홈페이지<<

 www.spooncast.net



현재 라이브 중인 BJ들이 나와있고 클릭하면 바로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채팅방에 참여가 되며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클릭으로 들어갈 수도 있으며 왼쪽 메뉴를 열어서 '라이브'를 선택해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아직 방송이 그리 많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캐스트'는 생방송이 아니라 녹음방송입니다. 그런데 노래 커버한것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듣고 있는 방송 몇개를 들어가서 들어봤습니다. 

저는 아래 방송의 bj 목소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목소리의 BJ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라서 한동안 듣고 있었네요. 




cbs라디오에서 10~12시 방송하시는 허윤희님과도 약간 비슷한 목소리같습니다. 




방송을 듣는것은 회원가입이 필요없지만 채팅에 참여하거나 선물을 보내려면 회원가입을 하고 입장해야 합니다. 


라디오는 감성을 풍부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자주 들어가서 들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푼라디오 pc 버전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