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메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메세지 차단 풀기

Posted by YupKim
2018. 6. 29. 22:48 카테고리 없음


페메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메세지 차단 풀기

페이스북에서 소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차단하는 방법을 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러나 차단했던 사용자를 차단을 풀어야 할 경우도 생기기 마련이지요. 


친구와 심하게 싸워 다시는 안 볼 생각으로 친구를 차단했는데 다시 화해하거나 하는 경우! 이럴때는 차단한것을 풀고 다시 사이좋게 지내야합니다. 차단한것을 모르고 풀지 않았다가는 나중에 또 싸움의 빌미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페메 차단 푸는법

pc로 해보겠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페메차단은 없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앱에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세지 차단을 풀기위해서는 당연히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설정'을 찾아 들어와야합니다. 

오른쪽 친구목록창에서 찾아와도 되고, 상단 세모모양의 아이콘으로 찾아와도 됩니다. 

먼저 우측 하단에 있는 친구목록 상 설정버튼입니다. '차단설정'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설정>차단 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나는 상단바의 설정에서 들어가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상단 세모아이콘에서 설정>차단 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설정>차단>메세지차단에 내가 차단한 상대가 있을겁니다. 그 옆에는 '차단 해제'버튼도 같이 보일것입니다. 


저도 차단하고 싶은 친구가 있었는데 스스로 페이스북을 탈퇴해서 차단할 친구가 없었습니다.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메세지 차단과 메세지 차단해제를 할 수 없고요. 페이스북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합니다. 


차단을 풀고싶은 사람을 꾹 누르거나 상대방과의 메세지 창으로 들어가 설정>차단에서 가능합니다. 


 페메 차단과 차단해제 손쉽게 가능하니 내가 원할때 바로바로 차단기능을 바로 사용해보세요. 지금까지 페이스북 메세지 차단 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북 메세지 차단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