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팝콘 장기혜택쿠폰 LTE 데이터 2GB 공짜

Posted by YupKim
2018. 8. 31. 12:12 부자되세요


kt에서는 장기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kt팝콘이라는 이름으로 매년 4회 쿠폰을 증정하는데요. 내가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더 많은 데이터나 알, 통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kt를 현재 3년 이상 이용중입니다. kt사용 2년이 지난 후 계속 kt팝콘 장기혜택쿠폰을 얻어서 사용했었기에 이제는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lte 데이터 무료제공이 1GB였는데 이번부터는 2GB로 더 풍성하게 제공해주네요. 


kt팝콘 장기혜택쿠폰 사용방법

올레 사이트나 kt고객센터 앱을 이용해서 쿠폰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가장 편리한 방법은 안내문자에서 바로 등록하는 url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114에서 오는 문자에 있는 url로 접속하여 쿠폰사용하는데 2~3분이면 완료입니다.


원래는 Y데이터박스는 없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왔나봅니다. 1번, Y데이터박스에서 등록을 하려고 들어갔더니 앱 설치가 필요하다고 해서 원래 하던대로 url로 바로 들어가서(2번) 쿠폰사용을 했습니다. 


kt 모바일 장기 이용 혜택은 2년이상 휴대폰 이용 고객이며 연 4회 제공합니다. (2월, 5월, 8월, 11월)


쿠폰은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LTE 데이터 받기로 사용했습니다. 저번 쿠폰까지만 해도 1GB였는데 이제 2GB를 무료로 받을 수 있네요. 청소년은 1만알 받기를 하면 좋겠네요.



깜빡하고 쿠폰 사용을 잊을 수 있기 때문에 kt에서는 매번 쿠폰이 발급될 때 마다 문자로 알려줍니다. 위에 제가 받은 문자 보셨죠? 문자에 있는 url로 들어가서 쿠폰등록하는데 2분도 안 걸립니다.


문자에 나와있는 url로 접속하면(2번)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sms인증을 하면 바로 내가 받은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내 생년월일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sms인증을 하면 바로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증 후 내가 원하는 혜택을 선택한 후 사용을 하면 완료되었다고 표시가 나오는데요. 미처 혜택 선택 화면은 캡쳐를 못했네요.  


제가 사용한 쿠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문자로 잊어먹지 않고 다 사용했지요? 2월, 5월, 8월. 


저는 kt만 장기사용해보았기에 다른 통신사의 혜택은 아직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sk나 lg유플러스 모두 장기혜택이 있을걸로 짐작이 됩니다. 혹시나 정보를 찾게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